일상/어쩌다생활정보
[일상]코스트코 감자 환불
김쑥떡
2020. 9. 8. 18:58
반응형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입한 감자. 봉지에 들어있는 감자를 샀습니다. 흙이 뭍어있어서 먹으려고 씻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씻어내보니 감자가 죄다 파랗게 색이 변했더군요. 그냥 먹어볼까.. 하다가 색이 너무 초록초록 하여 포기했습니다. 하나 두개 정도면 그냥 버리고 먹을텐데 정말 봉투에 들어있는 모든 감자가 다 푸르딩딩하게 변해있었어요.
감자 사진을 찍어서 코스트코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올렸습니다. 2일 정도 뒤에 연락이 왔어요. 제가 따로 핸드폰 번호를 남기지 않아서 연락이 늦었다고 하더군요.
감자는 다시 가져올 필요없이 그냥 폐기하고, 나중에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할 때 환불코너에 방문해달라고 했습니다. 전액 환불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짜증나거나, 인상쓰는 일 없이 편하게 해결 받았네요. 코스트코의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 다음에도 감자와 고구마를 계속 구입하고 있는데, 파란 감자와 문제있는 고구마가 더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기간이 다가오면 이 때 받은 서비스를 생각하며 연장하게 된답니다 ㅎㅎ
코스트코 고객센터 링크
https://www.costco.co.kr/contact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