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맛집]고씨파스타-정통이태리음식!/ 분위기+맛

일상/맛있게먹었다

by 김쑥떡 2020. 6. 27. 11:46

본문

반응형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고씨파스타”에 다녀왔다. 홍대나 이태원에서 볼 수있을 법 한 가게가 아파트 단지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의외였다. 제법 오랫동안 이 자리에서 가게를 하셔서, 손님도 많은 편이다. 몇 번 방문 했었는데, 갈 때마다 특유의 푸근한 분위기가 참 좋았고. 음식의 맛 또한 좋다. 인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정통 이태리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처음에 나온 디저트. 갈 때마다 바뀌는 편이다. 그리고 항상 만족!


 

 


식전 빵을 주셨다. 따뜻하게 구워져서 나온다.

음식을 서빙하시는 직원이 몇 번 바뀌었는데, 모두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한 설명을 차분히 잘 해주신다. 고급레스토랑 느낌? 직원 교육을 철저히 시키시는 듯 하다.


 

 



루꼴라 토마토 파스타. 사실 정확한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 적당한 양념과 고소한 루꼴라의 조화! 상당히 맛있었다. 면의 익힘 정도가 딱 좋아하는 느낌이라 취향저격 탕탕.


 

 


생새우가 들어간 스프. 새우 알러지가 있다고 말씀드렸더니 새우만 가져가서 익혀주셨다. 셰프의 프로정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메뉴판. 가격은 저렴하진 않다. 양이 많은 편도 아니고. 뭔가 배부르게 한 상 먹고싶을 때 보다는, 입을 즐겁게 자극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린다. 피자 종류도 정말 맛있게 잘 나온다.


 

 



현지에서 일하신 경력이 있는 셰프. 사장님이기도 하신듯했다. 현지의 맛 그대로 느끼고 싶을 때는 이 특별 메뉴를 보고 주문하면 된다. 이태리 정통은 간이 좀 쎈 편이라고 하니 참고하면 될듯 하다.


 

 



고씨파스타의 철학이 담겨있는 글귀
난 이런 곳이 참 좋더라 ㅎㅎ


 

 


가게를 찍어봤다. 오른쪽이 주방이고, 저 뒷쪽으로 자그마한 룸도 준비되어있다. 단체 예약이 가능하다. 가족끼리 저 룸에서 식사 하는 모습을 봤는데, 화기애애 보기좋았다.


 

 


우리 테이블에서 바라본 주방이다. 느낌적인 느낌. 해가 진 후 방문하면 조명이 은은해서 더 운치있다.


 

 

 
현관쪽 인테리어. 식물들을 좋아하시나보다.


 

 

 

 

 인천 고씨파스타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77 1층
전화번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14:30 런치
매일 14:30 - 17:30 Break time
매일 17:30 - 21:00 디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